"얼어붙은 바다 위를 달려 자신에게 도전해보자"
블라디보스톡에서 몇 km 떨어진 루스키 섬에서 열리는 '블라디보스톡 아이스 런'은 얼어붙은 동해 바닷물 위에서 경주가 개최되며 매년 1000여명 세계 각국의 선수들이 참여하는 국제 마라톤대회입니다. 이색 마라톤 대회로 얼어붙은 바다를 뛴다는 흔치 않은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유럽/남태평양
2023년 02월
"얼어붙은 바다 위를 달려 자신에게 도전해보자"
블라디보스톡에서 몇 km 떨어진 루스키 섬에서 열리는 '블라디보스톡 아이스 런'은 얼어붙은 동해 바닷물 위에서 경주가 개최되며 매년 1000여명 세계 각국의 선수들이 참여하는 국제 마라톤대회입니다. 이색 마라톤 대회로 얼어붙은 바다를 뛴다는 흔치 않은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이스라엘! 성지순례로만 아십니까?
마라톤을 달리면서 이스라엘을 느끼세요!
텔아비브 SAMSUNG 마라톤대회는 이스라엘 텔아비브의 국제행사입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명소와 지중해 해변길 등이 마라톤 코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2023년 09월
"러시아의 심장 모스크바 붉은 광장을 달린다!"
모스크바 마라톤 대회는 러시아의 수도 모스크바의 중심가를 구석구석 누비도록 코스가 설계되어있어 역사 유적과 함께 러시아의 아름다움을 느끼면서 달리실 수 있습니다.
종목은 풀코스, 10km 두 종목이며 대회 규모 : 25,000명, 풀코스 제한 시간은 6시간입니다.
※ 러시아 대회는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하여 무기한 연기되었으며, 진행하지 않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비행기로 2시간30분, ‘동방을 지배하라’는 의미를 가진 블라디보스톡은 지리적으로 역사적으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친숙한 도시입니다.
블라디보스톡 해안과 여러 문화적, 역사적 랜드마크를 차례로 잇는 42.195km 코스는 그 자체가 훌륭한 관광 코스로, 시베리아 횡단열차의 출발점인 블라디보스톡 역에서 시작 되어 시내와 루스키 섬을 잇는 3.1km의 '졸로토이 록(황금각)' 대교, 블라디보스톡 중앙광장 등 주요 관광지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 러시아 대회는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하여 무기한 연기되었으며, 진행하지 않습니다.
◈ 에스앤비투어 조직위 공식지정여행사 ◈
2023년 11월
2024년 02월
2024년 03월
2024년 04월
2024년 05월
2024년 09월
유럽의 꽃 알프스를 달리자! 평생 잊지 못할 최고의 경험!
인터라켄(Interlaken)에서 시작하여 1,823m를 올라 아이거(Eiger), 묀히(Momch), 융프라우(jungfrau)의 장엄한 자태를 배경으로 42.195km를 달리는 국제 마라톤입니다.
시작 지점의 공간적 제한으로 많은 사람이 참석할 수가 없어, 선착순 4,000명으로 온라인 신청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세계 3대 미항인 시드니항만을 달려보자! 월드마라톤메이저[WMM] 후보
오세아니아 최초 월드마라톤메이저 후보대회!
호주에서 가장 경관이 뛰어난 마라톤 코스 중 하나로 꼽히는 시드니마라톤은 밀슨스포인트역에서 출발하여 세계 3대 미항의 하나인 시드니항으로 골인하는 코스로, 초반의 완만한 언덕이 있으며, 후반에는 평탄한 주로가 계속됩니다.
2024년 대회부터는 기존의 21km, 10km 등 코스를 폐지하고, 42.195km 단일 코스로만 운영합니다.
** The Sydney Marathon has officially been announced as an Abbott World Marathon Majors Candidate Event.
Over the next 3 years, the Sydney Marathon will be required to meet strict criteria to achieve ‘Majors’ status by 2025. If successful, Sydney Marathon will join an esteemed group of races, Tokyo Marathon, Boston Marathon, TCS London Marathon, BMW-Berlin Marathon, Bank of America Chicago Marathon and TCS New York City Marathon.
바다 만큼 넓은 바이칼호수!! 춘원 이광수의 바로 그 자작나무숲!!
바이칼 호는 유네스코 세계문화 유산으로 약 2천5백만-3천만 년 전에 형성된 지구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큰 담수호입니다. 수심 40m까지 내려다 보일 만큼 세계에서 가장 투명하여 '지구의 푸른 눈'이라고도 불립니다. 바이칼마라톤에서는 이 아름다운 호수를 느끼면서 달리실 수 있습니다.
◈ 에스앤비투어 프리미엄 ◈
세계6대메이저마라톤[World Marathon Majors]
50주년을 맞이하여 더욱 화려해질, 2024년 BMW 베를린마라톤!
전세계 약 4만 5천여명의 러너들이 참가하는 대규모 대회로, 전승기념탑앞에서 출발하여 브란덴브르크문으로 골인하는,
(구)동독/서독의 아름다운 문화를 달리면서 즐기실 수 있는 대회입니다. 1936년 손기정선수가 우승한 대회며, 러너에게 최상의 기상조건과 완만한 코스 설정으로 기록갱신을 위한 최고의 대회입니다.
◈ 에스앤비투어 개런티 엔트리 보유 ◈
2024년 10월
2024년 11월
오클랜드는 바다에 인접해있으며 전세계에서 오고 나가는 상선, 크루즈선으로 항상 붐비는 도시입니다. 이 바다에서 즐기는 요트타기는 오클랜드 시민들의 최고 여가거리라 할 수 있습니다. 전세계에서 오클랜드는 도시시민 1인당 요트갯수가 가장 많은 도시로, 돛배의 도시(City of Sails)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습니다.
노스쇼어, 데본포트를 출발하여 하버브릿지를 통과 해 빅토리아 파크까지 달리는 코스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코스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달리자! 마라톤(Marathon)에서 아테네(Athens)까지
2500년전, 아테네의 전령 피에디피데스가 전쟁터인 마라톤부터 승전보를 전하기 위해 달렸던 바로 그 길을 달립니다.
1896년 제1회 근대올림픽 마라톤의 출발지인 마라톤스타디움(Marathon Stadium)에서 출발하여 아테네의 웅장한 올림픽스타디움으로 골인합니다.
◈ 에스앤비투어 개런티 엔트리 보유 ◈
2024년 12월